본문 바로가기

뷰티리뷰

입생로랑 밀크티컬렉션 아웃랜디시누드 발색 내돈내산 후기

 

안녕하세요, 여러분! 얼마 전 입생로랑에서 내놓았던 핫한 한정판 컬렉션! 밀크티 컬렉션 기억하시나요? 저도 대세에 맞춰 구매했었는데요, 그 중에 제가 지금까지 잘 쓰고 있는 39호 아웃랜디시누드 색상 발색을 보여드리려고 해요~ 사실상 한정판이기 때문에 색상을 지금 와서 구하기는 조금 어려울지도 모르지만 그래도 구매하지 않은 분들이 색상이 궁금하실 수도 있으니까 요런 느낌이다, 하고 올려보려구요. 

 

 

사실 저는 이렇게 오늘 쓸 후기제품 외에도 총 3가지 립을 구매했구요, 인터넷 입생로랑 공식몰을 통해서 구매했습니다! 샀더니 이렇게 샘플들과 파우치, 거울까지 주더라구요. 파우치에도 거울이 달려있긴한데 좀 작아서 실용성은 잘 모르겠구요.

 

딸려온 손거울은 접히는 형식인데 양면 모두 거울이라 꽤 크게 볼 수 있어서 좋았어요. 이렇게 세울 수 있게 살짝 뻣뻣한 느낌도 있어서 좋더라구요. 힘 없어서 그냥 눕는 애들은 사실 활용도가 좀 낮더라구요.

 

 

 

틴트식으로 생겼는데 액체보다는 무스형에 가까웠어요. 팁 모양은 굉장히 네모난 느낌의 평평한 모양이었는데 살짝 사선으로 기울여져 있어서 선따기 굉장히 편했어요. 가운데에 양이 많이 묻어나오는 것처럼 보이지만 막상 발색하면 굉장히 고르게 잘 발색됐어요.

 

 

 

여튼 좀 본격적으로 아웃랜디시 누드 발색을 해보자면, 팔목 발색은 이렇습니다. 사실상 1번 발색 외에는 거의 색상이 똑같이 발색된다고 보면 되구요. 1번 발색 외에는 다 고르게 발색된 게 보이죠? 2번이상 부터는 사실상 색상 변화가 크진 않은 편 같아요.

 

색상 자체는 탁한 오렌지 펌킨같은 색입니다. 다홍~주황 사이의 느낌? 엄청나게 누디할줄 알았는데 팔목 발색은 사실 그렇게 누디하게 발색되진 않았어요.

 

 

입술에 올려보니 누디한 느낌이 나더라구요. 그래도 좀 진한 누디색인것 같아요. 굉장한 웜톤이구요. 그래도 밀착력이나 발림성은 굉장히 좋았어요. 그래도 입술 발색도 이 사진보다는 실물이 조금 더 진한 느낌이긴한데, 여튼 팔목 발색보다는 누디한 느낌이 났네요. 

 

다음에는 비슷한 느낌의 웜톤 누디립 헤라의 팜파스 리뷰를 써볼까해요. 비교하면서 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. 좋은 하루 되세요!